웹툰 베스트 커뮤니티 포인트충전 쇼핑몰  
덕후순위조회
0위
포인트충전
덕후모집배너 덕후신청하기 덕후글쓰기
[덕후 게시판] [미항공우주] 오리온우주선적합승무원테스트~~~~아고무서워라???
상세 내용 작성일 : 16-05-02 13:46 조회수 : 887 추천수 : 8

본문

67fefc6402c014daa7bfe8ee781d80ff_1462164 

오리온 우주선의 모형 내부 승무원은 잠시 자신의 수정 된 고급 승무원 탈출 우주복 내부의 회전 핸드 컨트롤러 및 커서 제어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평가하는중이라고~~~

와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명란젓코난님의 댓글

명란젓코난 작성일

어지럽지않나요?????
부럽????

폭행몬스터님의 댓글

폭행몬스터 작성일

나두가고싶어요????
어떻게하면갈수가  ㅎㅎㅎㅎ

단지의제왕님의 댓글

단지의제왕 작성일

헐ㄷㅂㅇㄴ~~~~~

저염도새우젓님의 댓글

저염도새우젓 작성일

ㄷ ㅂ ㅇ ㄷ!!!!!!!!!!!!!!

번지점프중에하다님의 댓글

번지점프중에하다 작성일

보기만해도어질어질~~~
ㅇㅎ헷~~~~

원할머니보고쌈님의 댓글

원할머니보고쌈 작성일

와우~~~~
ㄷㅂㅇㄹ ㄱㅈㅎㄹ~~~~~~

덕후 게시판덕후 게시판 목록
덕후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620 [정치.사회] 청와대 주변에서는 오른쪽 팔 부분에 태극기를 부…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81 0
4619 [정치.사회] 중국 매체 넥스트샤크는 공사 현장에서 막노동을 …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84 0
4618 [개드립] 피겨스타김연아의우아함~~~~~이쁘당??????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208 0
4617 [개드립] 우연히찍힌사진한 장으로 단숨에 SNS스타가 됐으며,…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257 0
4616 [정치.사회] 황씨는 46세 아들에게 60정의 수면제를 먹인 …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44 0
4615 [정치.사회] A교사는 아들의 퇴학을 면해주면 무엇을 해주겠냐…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76 0
4614 [정치.사회] 경남 창원시 창원-김해 간 도로 창원 방향 창원…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48 0
4613 [연예인] 장쯔이의진실은과연?????? 인기글 178cm68kg16cm 11-02 175 0
4612 [연예인] 이들에게 결혼식 생중계를 요청하며 최대 150억원까… 인기글 178cm68kg16cm 11-02 158 0
4611 [개드립] 청바지잘어울리는최고의여인은누규????????? 인기글 178cm68kg16cm 11-02 186 0
4610 [정치.사회] 말도많고탈도많더니기어이우리은행장이사퇴를?????… 용산정자상가 11-02 88 0
4609 [영화] 고(故) 김주혁의 발인식이 11월 2일 오전 11시 … 인기글 용산정자상가 11-02 105 0
4608 [영화] 지난 달 3일 개봉한 '범죄도시'는 이로써 한 달여만… 인기글 용산정자상가 11-02 116 0
4607 [연예인]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배우 김주혁. 그의 죽음이 믿… 인기글 용산정자상가 11-02 133 0
4606 [개드립] 목에 줄이 묶인 강아지를 활활 타는 불에 넣어 굽는… 인기글 흔들린우동 11-01 142 0
4605 [연예인] 김주혁의살아생전의마지막모습이라~~~다시볼수없음에넘가… 인기글 흔들린우동 11-01 114 0
4604 [연예인] 그룹 JYJ 멤버 박유천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인기글 흔들린우동 11-01 104 0
4603 [연예인] 톱스타 커플인만큼 방송, 영화 관계자들과 동료 배우… 인기글 흔들린우동 11-01 115 0
4602 [TV방송] 런닝맨에강다니엘이뜨자얼굴에홍조가?????출연진들은… 인기글 귀둣방울 10-31 123 0
4601 [연예인] 아휴~~~~드뎌오늘전역하는늠름한이승기????? 인기글 귀두닦이 10-31 153 0
게시물 검색
   덕후랭킹 TOP10
  • 매니아 토마토 72166/35000
  • 전문가 노블레스 34332/20000
  • 전문가 귀미요미 31635/20000
  • 지식인 짜이찡21 30590/10000
  • 전문가 혜리84 29950/20000
실시간 입문덕후 - 누적덕후 총 232명
  • 만화 만두삼 2400/1000
  • 연예 WarHammer40K 422/1000
  • 법률 에코무비 105/1000
  • 섹사 물3456789 0/1000
  • 여행 색동가 50/1000
  • 나쁜여자 나쁜남자 0/1000
  • 나쁜남자 괴물123 50/1000
  • 영화 이뻐서나 0/1000
  • 자동차 미칫눔 0/1000
  • 만화 Clatte 0/1000
실시간 인기검색어
  • 드라마
  • 아이돌
  • 란제리
  • ok
  • 지현
  • 강정호
  • 여신
새댓글
  • 금일 방문수: 3,117명
  • 금일 새글수: 0개
  • 금일 덕후가입: 0명
  • 금일 회원가입: 10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