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베스트 커뮤니티 포인트충전 쇼핑몰  
덕후순위조회
0위
포인트충전
덕후모집배너 덕후신청하기 덕후글쓰기
[덕후 게시판] [정치.사회] 같은 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이라고는 믿기 어려운허리케인 하비가 고속도로를 바다로 ???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1 10:02 조회수 : 86 추천수 : 0

본문

같은 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이라고는 믿기 어렵다. 미국 텍사스주를 덮친 허리케인 하비가 고속도로를 바다로 만들었다.

31일(현지시간) CNN은 보몬트 남쪽 고속도로가 하비로 인해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주는 전후 사진을 보도했다. 구글 스트리트에 기록된 고속도로는 드넒은 평지에 막힘없이 뻗어 있었다. 그러나 지난 29일 촬영된 사진은 마치 바다를 연상케 했다.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검푸른 물이 가득차 있었고, 한 눈에 봐도 거센 파도가 휘몰아쳤다.

사진을 찍은 로간 위트는 당시 작은 보트를 타고 물에 고립됐을 가축들의 상황을 보러 가던 중이었다. 위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파도 때문에 타고 있던 보트가 뒤집어질 뻔했다"며 "사방에 1m 정도 높이의 파도가 쳤다"고 전했다.

위트는 가축들을 발견하긴 했지만 소 90마리 중 30마리 정도밖에 찾지 못했다. 소들은 턱밑까지 완전히 물에 잠긴 채로 위태롭게 구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위트는 "다른 소들은 결국 죽었을 것"고 말했다.

지난 25일 텍사스주를 덮친 하비는 30일 오전 루이지애나주로 방향을 바꿔 다시 상륙했다. 텍사스 주 정부와 국립허리케인센터 등은 하비의 제2차 상륙으로 24명이 추가 사망하면서 사망자가 35명까지 늘어났다고 밝혔다. 이번 허리케인으로 3분의 1이 잠긴 휴스턴은 미국 역사상 최대인 132㎝의 단일 강수량을 기록, 지난 1978년 122㎝를 넘어섰다.992af8d2fa9998adf3242ab8e4fb84f5_1504227
도로가바다가돼버렸넹????

바다가육지라면~~~~~

에고고우짠다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덕후 게시판덕후 게시판 목록
덕후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620 [정치.사회] 청와대 주변에서는 오른쪽 팔 부분에 태극기를 부… 178cm68kg16cm 11-03 54 0
4619 [정치.사회] 중국 매체 넥스트샤크는 공사 현장에서 막노동을 … 178cm68kg16cm 11-03 63 0
4618 [개드립] 피겨스타김연아의우아함~~~~~이쁘당?????? 178cm68kg16cm 11-03 58 0
4617 [개드립] 우연히찍힌사진한 장으로 단숨에 SNS스타가 됐으며,… 인기글 178cm68kg16cm 11-03 108 0
4616 [정치.사회] 황씨는 46세 아들에게 60정의 수면제를 먹인 … 178cm68kg16cm 11-03 49 0
4615 [정치.사회] A교사는 아들의 퇴학을 면해주면 무엇을 해주겠냐… 178cm68kg16cm 11-03 46 0
4614 [정치.사회] 경남 창원시 창원-김해 간 도로 창원 방향 창원… 178cm68kg16cm 11-03 38 0
4613 [연예인] 장쯔이의진실은과연?????? 178cm68kg16cm 11-02 44 0
4612 [연예인] 이들에게 결혼식 생중계를 요청하며 최대 150억원까… 178cm68kg16cm 11-02 37 0
4611 [개드립] 청바지잘어울리는최고의여인은누규????????? 178cm68kg16cm 11-02 47 0
4610 [정치.사회] 말도많고탈도많더니기어이우리은행장이사퇴를?????… 용산정자상가 11-02 25 0
4609 [영화] 고(故) 김주혁의 발인식이 11월 2일 오전 11시 … 용산정자상가 11-02 29 0
4608 [영화] 지난 달 3일 개봉한 '범죄도시'는 이로써 한 달여만… 용산정자상가 11-02 32 0
4607 [연예인]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배우 김주혁. 그의 죽음이 믿… 용산정자상가 11-02 43 0
4606 [개드립] 목에 줄이 묶인 강아지를 활활 타는 불에 넣어 굽는… 흔들린우동 11-01 45 0
4605 [연예인] 김주혁의살아생전의마지막모습이라~~~다시볼수없음에넘가… 흔들린우동 11-01 29 0
4604 [연예인] 그룹 JYJ 멤버 박유천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흔들린우동 11-01 30 0
4603 [연예인] 톱스타 커플인만큼 방송, 영화 관계자들과 동료 배우… 흔들린우동 11-01 34 0
4602 [TV방송] 런닝맨에강다니엘이뜨자얼굴에홍조가?????출연진들은… 귀둣방울 10-31 39 0
4601 [연예인] 아휴~~~~드뎌오늘전역하는늠름한이승기????? 귀두닦이 10-31 48 0
게시물 검색
   덕후랭킹 TOP10
  • 매니아 토마토 65769/35000
  • 전문가 노블레스 32781/20000
  • 전문가 귀미요미 30198/20000
  • 지식인 짜이찡21 29350/10000
  • 전문가 혜리84 28748/20000
실시간 입문덕후 - 누적덕후 총 231명
  • 연예 WarHammer40K 248/1000
  • 법률 에코무비 64/1000
  • 섹사 물3456789 0/1000
  • 여행 색동가 50/1000
  • 나쁜여자 나쁜남자 0/1000
  • 나쁜남자 괴물123 50/1000
  • 영화 이뻐서나 0/1000
  • 자동차 미칫눔 0/1000
  • 만화 Clatte 0/1000
  • 나쁜남자 워록매니아 1852/4000
실시간 인기검색어
  • 코스프레
  • a
  • 아이
  • 미국
  • 유아
  • 전소미
  • 1
  • 금일 방문수: 2,897명
  • 금일 새글수: 7개
  • 금일 덕후가입: 0명
  • 금일 회원가입: 7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