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댓글
작성일
일본AV배우 하마사키 마오 팬미팅! 성인 VR 출현! 성인용품 바나나몰과 그린라이트 픽쳐스가 함께하다!
일본 AV배우 하마사키 마오 팬미팅이 4월 11일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다.3년 동안 250편의 작품에 출연하여 하드코어한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AV배우 하마사키 마오. 그런 그녀의 팬미팅 이벤트가 오는 4월 11일 화요일, 서울시 강남구의 뉴힐탑호텔 지하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치러진다.
이번 팬미팅에는 '아오이 츠카사'와 '사쿠라이 아유'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성인용품 전문 쇼핑몰 바나나몰과 함께 진행해 재미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하마사키 마오 본인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그녀 주연의 국내 최초 성인 VR 영화 '내 사랑 마오'의 제작발표회 및 성인 VR 영화 플랫폼인 '그린라이트' 앱의 런칭 행사를 겸하고 있는 것이 특징. '내 사랑 마오'는 일본 AV 배우 하마사키 마오가 한국 기획사를 탐방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으로, 1인칭과 3인칭 시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각도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2D 영화와는 다른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
오후 4시 30분부터 치러지는 전체 행사 일정 중 팬미팅 이벤트는 영화 제작발표회가 끝난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며, 하마사키 마오와의 인터뷰와 촬영 에피소드 공개, 간단한 게임 등 알찬 내용들을 경험할 수 있다. 팬미팅이 끝난 뒤에는 배우와 참가자가 함께 하는 DJ 파티도 예정되어 있다.
이벤트 현장에는 참가자들이 VR 컨텐츠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1인칭 VR 영상을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존과 VR용 HMD(Head Mounted Display) 및 각종 성인용품을 뽑을 수 있는 경품뽑기 기계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그린라이트' 앱 다운로드 시 특별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카드보드 이벤트 및 경품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팬미팅이 끝난 뒤에는 배우와 참가자가 함께 하는 DJ 파티도 예정되어 있다는데?????
파티파티하러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