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육상계 김연아' 양예빈, 방탄소년단 뷔에 "정상에서 만나~"
상세 내용
작성일 : 19-10-16 12:30 조회수 : 1,193 추천수 : 0
본문
육상계 김연아라 불리는 양예빈 선수가 방탄소년단 사랑을 드러냈다.
10월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 유재석 조세호는 2019 전국체전 선수들을 만난 가운데 마지막으로 양예빈 선수를 만났다.중학교 3학년인 양예빈 선수는 내년부터 전국체전에 출전할 수 있다고. 양예빈은 출전만 했다 하면 신기록을 내는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로 육상계의 김연아, 육상샛별, 계룡여신, 여중생볼트 등 별명부자.
2019년 7월 전국시도대항 육상경기 여중부 400m에서는 29년 만에 신기록을 냈고, 2위와 무려 5초 차이였다고. 양예빈은 “초등학교 때 체육선생님 권유로 시작했다. 원래 멀리뛰기였다”며 운동을 시작한 계기를 말한 데 이어 큰경기 끝나고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마카롱을 꼽았다. 이어 양예빈은 “원래 훈련은 힘들잖아요. 안 힘들면 훈련이 아니니까. 지금 힘들다고 포기하면 끝도 없으니까. 지금 힘든 걸 참으면 나중에 좋은 성적이 되지 않을까”라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인데 더해 뛰면서 코치님이 방탄소년단 콘서트 가게 해주신다고 한 약속을 떠올린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예빈은 방탄소년단 뷔의 팬이라며 “제가 열심히 해서 정상에 올라갈 테니 꼭 만나주세요”라고 영상메시지까지 보냈고 퀴즈를 맞추고 백만 원까지 획득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더욱 흐뭇하게 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 [닉네임] : 물론[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