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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인의 80 %가 "비즈니스에서 한국은 필요 없다"한일 비즈니스 만 6000 명 설문 조사 충격 주간 다이아몬드 편집부 [15/10/31 호] 2015 년 10 월 26 일 「주간 다이아몬드」10 월 31 일호 권두 특집은 '비즈니스 만 6000 명에 들었다 한일 진짜 큰 문제 "입니다. 11 월 1 일에는 3 년 반 만에 한일 정상 회담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회담에서는 한일 융화가 강조되는 것이지만,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한일 관계는 비극적 인까지 위축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지는 한일 비즈니스 만 6000 명 설문을 축으로하여 혐한 보도에서 절대적으로 보이지 않는 진정한 한일 관계를 탐구했다. 9 월 26 일 정오 도쿄 히 비야 공원을 내려다 페닌슐라 도쿄의 연회장에는 한일 양국의 미디어 관계자가 모여 있었다. 회장은 한국 신문 도쿄 특파원과 일본의 전국 신문 한국 특파원 경험들이 차가 워진 한일 관계의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를 나누고 있었다. 모임의 주최자는 주일 한국 기업 연합회. 양국 언론에 의해 양산되고있는 반일 혐한 보도에 제동을 걸고 한일 관계의 개선을 촉구하는 목적으로 개최되었다.연합회의 회장은 한국 소주 제조 업체, 진로 (진로)의楊仁집 사장. 매출이 한일 관계에 크게 좌우된다고 있고, 차가 워진 현상을 간과 할 수 없었던 것이다. "여러분, 이제 양측의 긍정적 인 기사를 써 봅시다."楊社장은 인사의 자리에서 이렇게 말했다고한다. 확실히 최근 한일 관계는 악화 일로를 더듬어, 반일 혐한 보도는 증식을 계속하고있다. 본지가 한일 비즈니스 만 6000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에서는 "사업 한국은 필요한 나라입니까?"질문에 대해 일본인의 무려 80 %가 '필요 없다'고 답변하는 등 충격 결과가 나왔다. 정치 · 외교적 위축과 달리 냉정한 한일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볼 수 있던 사업도 혐한 의식이 갑자기 대두되고 있음을 엿보게했다. 그 결과 "국내에서 아베 정권에 대한 비판이 강해 일본 때리기 보도가 늘었다"(한국 대 편지 일본 특파원 경험자)한다. 반일 보도의 증가는 부의 연쇄가되고 증폭되어 간다. 여러 한국 대 편지 일본 특파원 경험에 따르면 한국 언론 사이에서는 '위안부 동상 설치 이후 반일 물건 타사에 늦으면 자신 만 뉴스를 떨어 뜨렸다 "특히 결말"로 간주되는 공기가 조성 된 '한다. 즉, 반일 보도가 "특종 화"한 것이다. 이렇게 반일 재료를 찾는 경향이 강해지면에서 일본 비판의 제목이 눈에 띄게 된 것이다. 한편, 일본계 미디어도 혐한이라는 일부의 국민 여론에 영합하는 형태로 혐한 보도를 벌이고있다. 지금까지 혐한 보도는 일본의 언론계에서 금기시되어왔다. 그런데 '이명박 전 대통령의 다케시마 상륙과 천황 사과 요구를 경계로하여 한국 정부의 강경 한 외교 자세로 국민이 마비 헐떡, 혐한 물건이 받게됐다 "(일본계 대형 편지 기자) 수 에서 일본 측의 혐한 보도도 확대 해 갔다. 웹 뉴스 PV 지상주의로 증폭하는 과잉 보도 곧 이러한 혐한 기사는 온라인에서도지지를 모으게 일본 언론에게 그만 둘 수 없다 "마약"가되었다. "혐한 물건이 돈을 벌 컨텐츠가 비즈니스화했다"(이)이다. 실제로 미디어 측은 이러한 혐한 콘텐츠 것에 의지하지 않을 수없는 수익 문제를 안고있다. 인터넷의 보급으로 종이의 판매 부수가 감소 신문이나 잡지 등의 기존 미디어는 온라인으로 벌 필요를 느끼고 편집 사이드에서도 상업 주의적 경향을 강화하고있다. 이는 한국 미디어도 마찬가지로, 양국 미디어가 안고있는 두 번째 문제이다.한일 온라인 뉴스는 "유료 과금 모델 '이'조선 일보 '등 일부를 제외하고 대중 않고, 페이지 뷰 (PV)을 모을수록 수익이 오르는'광고 모델 '에 의존하고있다 실정이다. 또한 인터넷에서는 종이의 세계에서 이름을 떨쳤다 큰 편지도 이름없는 웹 미디어와 같은 씨름판에서 싸울 것입니다. 원래 웹 미디어는 과격한 제목으로 집객을 늘리는 기술이 정착하고 주요 언론도 광고 수입을 얻기 위하여 그것을 추종하고 PV 지상주의에 빠지기 쉽다. 따라서 "제목과 내용이 감각이되어 버린다"(한국 대 편지 상인) 것이다. 일본에서는 야후가 매체의 품질 저하를 우려, 국내 최대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 야후 뉴스에서 혐한,嫌中뉴스를 배제하기 시작하고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대형 미디어가 빠짐없이 뉴스를 전달하는 온라인 뉴스 최대의 네이버에서 치열한 PV 쟁탈전이 벌어지고있다. 그 결과, "반일 물건이 PV를 벌"축재 콘텐츠 "로 양산되고있다"고 전출 상인은 털어 놓는다. 한편, 웹에서의 반일 혐한 기사의 전달은 온라인 특유의 부작용이있다. PV를 적립 기사는 일단 뉴스 사이트에 접속되면 잇달아 전재 단시간에 단번에 증식하여 여론을 장난에 부채질하게된다. 온라인 뉴스의 대두에 따른 미디어의 수익 구조의 변화가 상업주의에 박차를 가하고 반일 혐한 보도를 대량 생산하고있다. 무엇보다 한일 관계 악화의 가장 큰 원인은 양국의 강경 한 외교 자세에있다. 그러나 미디어가 위축 양자의 관계에 경종을 울리지 않고 대중 영합주의와 상업주의에 달려 관계 개선 은커녕 반일 혐한 감정의 "증폭 장치"가된다 뿐이다. 한일 미디어 최초 공개 진정한 한일 관계와 한국 경제 '주간 다이아몬드 "10 월 31 일 호의 권두 특집은'비즈니스 만 6000 명에 들었다 한일 진짜 큰 문제"입니다. 11 월 1 일 예정된 한일 정상 회담. 양국간에 공식적인 형태의 회담은 2013 년 5 월 이후 3 년 반 만입니다. 회담에서는 한일 융화가 강조되는 것이지만,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동안 한일 관계는 비극적 인까지 얼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한국 서울 남부 강남에서 특집 취재를 마치고 중심으로 택시로 향하는 길에 일본인 상대 관광 안내도 다룬다 운전자 홍炳利씨가 한국 사투리 일본어로愚痴り시작했습니다. 그냥 서울 최대의 번화가, 명동 (명동)를지나 근처 였다고 생각합니다."이 근처는 3 년전까지 일본 아줌마 거리 더라. 이제 없네. 일본인의 손님 80 % 줄었다.じぇんぶ혐한의 탓" 혐한 · 반일은 비즈니스 세계에도 침식하고 왔습니다. 업무상 교제의 적지 않다 양국 사업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본지에서는 한일 비즈니스 만 6000 명 긴급 앙케이트를 실시했는데, 의외의 본심이 떠올라 왔습니다. 왜 한일는 "단절"라고 말할 수있을만큼 차가워 버렸는가. 혐한 보도에서 절대적으로 보이지 않는 진정한 한일 관계, 그리고 중국 경제의 급감의 여파로하고 혼미 한 한국 경제의 심층을 탐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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