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일본대신 '평화 국가'의 지위를 노리는 중국~~~~
상세 내용
작성일 : 15-10-08 10:41 조회수 : 517 추천수 : 0
본문
재미 중국인 이민자를 강제로 귀국시키는 중국 공안부
Wedge 9 월 28 일 (월) 12시 11 분 배신
최근 중국 정부가 공안부의 공작원을 사용하여 재미 중국인 이민자를 반 강제적으로 귀국시키고있는 건에 대해 8 월 16 일자 뉴욕 타임즈는 본건은 많은 비밀을 쥔 채 미국에 도망했다고하는 영 완성의 동향에도 얽혀 있다고 해설 기사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즉, 미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오바마 행정부는 중국 정부의 공작원이 저명한 국외 이주자들에 대해 즉시 귀국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는지에 대해, 미국에서의 활동 중단을 요구하는 같은 중국 정부에 경고했다고되어있다. 중국은 국외 이주자의 일부를 부패 혐의로 지명 수배하고있다. 미국에서 비밀리에 활동하고있는 중국 공안부의 공작원은 중국인 도망자를 추적하고 본국으로 송환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부정 이득을 회수하는 '여우 사냥 작전'을 실시하고있다.
"여우 사냥 작전 '은 習主 좌석 부패 근절 캠페인의 핵심 요소이며, 2014 년 이후 930 명 이상의 피의자가 본국으로 송환되고 있다고한다. 작전에 참여하는 공작원은 공적인 허가없이 관광 · 상용 비자로 입국 가능성이 높고, 도망 범을 귀국시키기 위해 가족에게 위협을 포함 무리한 수단을 사용하고있다. 미 당국은 중국인 이민자들과의 대화 나 공작원 자체를 감시하여 그 증거를 모으고있다.
또한 공작원들은 2014 년 미국으로 도망 새크라멘토 교외의 대저택에 살았되는 영 완성 (영 계획 · 전 밸브 공청 주임의 동생)의 발걸음을 잡으려왔다. 그는 미국에 정치적 망명을 요청한다면 중국에있어 가장 큰 타격을 가져다 망명자가 될 수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워싱턴 포스트는 8 월 21 일자 사설에서 "강제 귀국 '문제에 대해 미국이 자유로운 나라로 무엇을해야하는지, 문제 제기하고 있습니다.
즉 중국 정부의 손이 뻗어있는 부패 문제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중국은 국경을 넘어 억압과 인권 침해를하고 여권과 비자 비활성화 국외에서 중국을 비판 한 중국인 혹은 그 가족을 투옥하는 등의 위협을 가하고있다.
중국 당국의 영향을 미치는 방법은 다양하다. 학자들은 연구를 위해 비자를 얻기 위해서는 중국에 대한 언론은 신중해야하며, 언론은 보도가 당국의 비위를 損ねれ 통해 액세스 및 광고 수입을 잃고있다.
더 교활은 중국 국외에서 중국의 관리이다. 위구르 인 기자의 미국 시민 인 Shohret Hoshur 씨는 라디오 프리 아시아를 통해 신강의 한족과 위구르족의 대립을 보도 해왔다. 그 결과, 그의 가족은 몇 년에 걸쳐 협박하고 형제 중 1 명은 복역중인 다른 두 사람은 국가 기밀 누설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고있다.
미국 기타 국가에있는 많은 변호사, 언론인, 반체제 인사들이 중국의 정책에 반대 할 때마다 위험을 무릅 쓰고 가족을 위태롭게하고있다. 그들의 체류 국은 "여우 사냥 작전 '과 같은 비밀 작전뿐만 아니라 중국과 마찬가지로 언론의 자유를 탄압하려는 모든 중국 대처를 비난해야한다. 독재 체제에 의한 탄압이 더 자유로운 사회에까지 도달 할 때, 그에 대해 무엇을 해야할지는 자유로운 국가의 의무이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 정부는 미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이민자 단속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만, 그 움직임은 이미 "부패 근절 캠페인 '의 틀을 넘어 중국 내 권력 투쟁의 연장이라고 할 양상을하면서 있습니다. 그 의미를 상기 뉴욕 타임즈와 워싱턴 포스트의 기사 논하고 있습니다.
미국 내 중국인 이주자 (실질적으로는 '망명자'에 가까운 사람들)의 단속의 초점이되고있는 것은 영 계획 (전에 밸브 공청 주임)의 동생 · 령 완성입니다. 영 완성은 한때 캘리포니아의 대저택에 살고 있었다고합니다.
최근 중국에서 체포 된 영 계획은 후진타오 濤前 국방 위원장의 대 점장이라고 할 인물입니다. 항간 소문에 의하면, 동생 · 령 완성은 오빠의 뜻을 받아 이만 수천 점의 비밀 문서를 미국에 제기했다고되어 있습니다. 시진핑 체제가 집요하게 영 완성을 중국으로 송환하는 것을 의도하고있는 것을 보면 시진핑 그룹과 후진타오 그룹 간의 대립 · 갈등이 어떻게 치열한인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임시 중앙 징계위원회 주임 왕 기산 (정치국 상무 위원) 자신이 미국을 방문하고 영 완성을 비롯한 재미 중국인 이주자의 송환을 위해 미국과 직접 협상하는 자세이며 전해졌습니다 만, 그 선은 흐지부지 된 것입니다.
오늘의 중국 정부는 국경을 넘어, 변호사, 언론인, 반체제 인사들에 대한 '억압'과 인권 침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행위는 비난이다, 그리고 워싱턴 포스트가 이야기하고있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9 월 하순에 예정되어있는 시진핑의 방미는 최근 중국 경제의 악화와 그에 대한 조치 만에 추가 본건의 재미 '망명자'의 취급 문제의 복잡성에서보고 난제 산적 중 행해지 게 될 것입니다.
여우같은것들~~~
.
.
- [닉네임] : 짱깨왕[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정치/사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