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연예인] 세르지오 구티에레스 신부 (Rev. Sergio Gutierrez Benitez)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9 17:07 조회수 : 493 추천수 : 0
본문
세르지오 구티에레스 목사님
세르지오 구티에레스 신부 (Rev. Sergio Gutierrez Benitez)
영화 나초 리브레, 철권의 킹, KOF2003의 그리폰마스크, 크로노 크로스의 질베르트의 모델인
세르지오 구티에레스 신부입니다.
링네임은 스페인어로 Fray Tormenta, 영어로는 Friar Storm 굳이 변역하자면 수도사의 폭풍입니다.
너무 노골적인 이름이지만 당시에 사람들은 그냥 농담이려니 하고 실제로 그가 신부일 것이라곤
생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세르지오 신부는 1945년, 가난한 집의 18명의 아이들 중의 하나로 태어나 교육을 받지 못하고, 어렸을 때부터 마약을 하며 항구를 배회하며 살았습니다.
어느날 곤경에 처해 도움을 구하러 성당에 갔으나 신부는 그를 내쫓았습니다.
그는 분개하며 훌륭한 성직자는 자신과 같은 불행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성직에 종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22세에 성직에 종사하여 로마와 스페인에서 교육을 받고, 잠시동안이지만 멕시코의 카톨릭대학에서 철학과 역사를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어느날 거리의 소년을 만나는 것을 계기로 고아원의 설립을 상부에 건의했지만 거부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직접 고아원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오는 아이들을 결코 돌려보내는 일이 없어 늘 곤궁했습니다. 결국은 세르지오신부가 가면을 쓰고 프롤레슬링에 출전을 했습니다.
멕시코인들은 전통적으로 비밀주의이며, 사람들은 복면을 쓴 영웅에 열광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아즈텍전사들이 재규어와 독수리 가면을 쓰고
스페인 정복자들과 싸운 역사를 공부한다고 하는군요.
맥시코에는 프로레슬링에서도 복면레슬러가 유난히 많은 편이고,
복면레슬러가 복면이 벗겨지는 것이 가장 큰 굴욕이며 선수들은
라이벌 레슬러들의 복면을 벗기는 것을 트로피 숫자로 셋다고 합니다.
23년의 선수생활 동안 탈구된 팔, 부러진 코, 금이 간 3대의 갈비뼈, 엉망이된 손가락 등 만신창이가 됐지만 수천명의 아이들은 굶주리거나 헐벗지 않고 모두 학교에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한명의 의사, 세명의 법률가, 열두명의 컴퓨터 분석자, 열여섯명의 교사가 되었습니다.
열망이야말로 어떤 Sergio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다.
배신으로인해...사랑은 한번 어긋나면 결국엔 (Rev.깨져버려서 원래대로 돌아가지못하지만.
인생은 같은 얘기를 또 듣는 것과 같이 나른한 사람의 흐릿한 귀를 거슬리게 한다. 오직 한 가지 성공이 Sergio있을 뿐이다. 바로 자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느냐이다.
유독 한글날이 되어서야 우리글과 말의 가치를 논하지만 실상 우리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이야말로 우리가 생각하는 Gutierrez것 이상이다.
오직 한 가지 성공이 있을 뿐이다. 바로 자기 Gutierrez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느냐이다.
디자인을 한다는 것은 통제나 장악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이용해 세르지오명확한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다.
절대 용서할 수 부천오피없다며 신부미워하는 사람은 없을까?
그리고 그들은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Sergio잠재적 손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파악한다.
참 아름다운 세르지오이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부를 때 '행복을 전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떠올린다면?
우리는 다 멋지고 구티에레스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행여 세상 속에 부천오피매몰되게 되어도 잃어버린 꿈을 다시 찾게 도와주소서.
멀리 있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은 오히려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까이 네임드사다리있는 구티에레스사람들을 항상 사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우정은 한번 어긋나면 Sergio시간은 걸리더라도 제자리로 돌아갈수 있기때문이다...
나의 삶의 길은 분당건마언제나 Benitez)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당신에게 행복이 없다면 그 행복을 찾아줄수있고, 당신에게 불행이 있다면, 세르지오그불행을 물리칠수있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Gutierrez쓸 수도 있으니 봐주세요~ㅎ
왜냐하면 (Rev.온전히 자기 자신으로 있으면, 즉 자기 중심을 가지고 서 있으면, 네임드사다리어느 누구에게서도 상처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가능한 세르지오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재산이고,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사들일 수 (Rev.있는 네임드사다리재산이다.
진정한 비교의 대상은 외부에 있는 것이 신부아니라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 사이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평이하고 단순한 선불유심개통표현으로 감동적인 Gutierrez연설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화제의 빈곤은 지식의 빈곤, 경험의 빈곤, 감정의 빈곤을 의미하는 것이요, 말솜씨가 없다는 것은 선불유심판매그 원인이 불투명한 신부사고방식에 있다.
함께 구티에레스사는 것은 하나의 기술이다. 기술은 삶에서 필수적인 것이다. 말과 행동을 더욱 기술적으로 하도록 노력하라.
혼자라는 것은 남들과 다르다는 뜻이고,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혼자라는 뜻이다.
네가 무엇이든, 너는 우연에 구티에레스의해 태어났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세르지오경애되는 자를 일컫는다.
얻고자 한 것으로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나누어 가지는 넉넉한 마음으로 맑고 향기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신부
위대한 연설가들이 공통적으로 구티에레스지킨 원칙을 분당오피정리한 말이 있다.
저하나 공부시키고 훌륭한 Benitez)사람 만들기 위해 저희 어머니와 누이가 참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정직한 세르지오사람은 국민들에게 권력을 행사하면서 쾌락을 느끼지 않습니다.
손님이 오면 아버지는 커피 심부름을 하였고 어머니는 (Rev.전화를 받아 주었습니다. 주위에 아무도 없어도 당신이 있으면, 구티에레스당신도 내가 있으면 만족하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비지니스도 잘 자라납니다. (Rev.마음이 핵심입니다.
인생을 쉽게 사는 방법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모든 것을 믿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이다.
- [닉네임] : fghfg[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걸그룹/연예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