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연예인] 방송인 서정희가 직접 쓴 책 '혼자 사니 좋다'를 홍보했다.
상세 내용
작성일 : 20-05-15 15:20 조회수 : 1,468 추천수 : 0
본문
방송인 서정희가 직접 쓴 책 '혼자 사니 좋다'를 홍보했다.
서정희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살기 6년이 되어가지만 이것도 여전히 적응한듯 익숙하나 낯설고. 좋은감정, 느낌, 생활 잊기 전에 버벅대며 글쓰기에 몰입 했고 또 한권의 책을 냈다. 쓰는 건 나름 자신있으니까. 그렇게 씨름하다, 교정이 끝났고 디자인이 넘겨졌다.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 내 책도 봄처럼 나오리라 생각했지만 코로나19로 마음도 슬픔으로 어려웠다. 힘든 여정이었지만 여름이 오기 전 7권째 책 '혼자 사니 좋다' 책이 나왔다. 많이 설렌다. 혼자 사니 좋다 정말 그럴까? '혼자 사니 좋다, 이제 홀가분하다' 외롭기도 하지만 기대치 않았던 자유와 행복이 더 큽니다. 혼자 사는 삶에 대해 오래오래 써온 글이 드디어 책이 되어 세상에 나왔어요! (이혼 권장 도서는 아니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서정희의 모습이 담겼다. 서정희는 밝게 미소짓고 있다. 서정희의 59살 나이가 안 믿기는 동안 미모와 탱탱한 꿀피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꼭 사서 읽을게요", "너무 멋있어요", "벌써 6년이라니"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 [닉네임] : 사키아[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걸그룹/연예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