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추신수 간만에 밥값 했네요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5 04:55 조회수 : 1,202 추천수 : 0
본문
3타수 2안타 (2루타, 내야안타) 3볼넷 1삼진
5출루 경기
근데 이러고 또 며칠 잠잠한 거 아닌지
어째 올해는 딱 2할 5푼만큼만 치는 거 같아요
다르빗슈가 텍사스로 복귀하는 일은 없을 거 같다고 얘기한 거 보면 팀은 리빌딩하는 분위기로 가는 거 같은데 그럼 텍사스 입장에선
1순위로 추신수 정리를 하고 싶을 거고 추신수 입장에선 당장
우승이
가능한
팀으로
이적을 원하겠죠 텍사스의 연봉 보조가 없다면
어려울
텐데 이번 겨울 어떻게 될지
아무튼 추신수가 아니더라도 올시즌 끝나고 우리나라 선수들 현재 소속팀에 남아 있기보다 신변에 변화가 꽤 있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추신수 간만에 밥값 했네요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인생에서 거둔 성공을 축하하고 인정할 줄 안다.
음악은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어 새로운 발전과정으로 이끄는 포도주이다, 그리고 나는 인류를 위한 영광스러운 포도주를 쥐어짜내고 그들을 영적인 술로 취하도록 만드는 바커스이다.
추신수 간만에 밥값 했네요 우선 결혼하면 사랑이 따라 올 것이다.
시간이 이르면 이르다고 해서, 시간이 늦으면 늦었다고 해서 일을 하기를 싫어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부디 게으르지 말아야 한다.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추신수 간만에 밥값 했네요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이다.
친구가 옆에 있으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나도 힘빠지는데 그럴때 어떤 말로 위로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진정 아름다워지고 싶거든 먼저 지성을 갖추어라.
추신수 간만에 밥값 했네요 모든 인간은 개인으로서 존중받아야 하며, 그 누구도 우상으로 숭배해서는 안된다.
개선이란 무언가가 좋지 않다고 느낄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만들어질 수 있다.
- [닉네임] : 도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밀리터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