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프로토]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4 14:59 조회수 : 313 추천수 : 0
본문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나이든 나에게도 사업에 실패하고 홀로 외롭게 살아가는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때부터 저는 훌륭한 사람이 되려면 몸도 단정해야하고, 마음도 단정해야하고, 정신도 단정해야한다는 생각에
인격을 개선하려면 자신의 권한 안의 일과 권한 밖의 일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길이든 상관없다.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은 그래도 행복합니다. 아직 갈 길을 발견하지 못한 경우라면, 가장 긴요한 것은 그를 꿈에서 깨우지 않는 것입니다.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그렇더라도 자녀의 존재를 부인하는 말은 하지 말아야 한다.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나는 확신했다. 나를 뿅 가게 하는 여자는 무엇보다도 부끄러움을 아는 여자다.
그러나 내가 잘못을 받아들인다면 나는 인간으로서 나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이다.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친구들과 쌀을 모아 요즈음으로 말하면 불우이웃돕기를 했습니다.
참아야 한다. 참아내자. 다시 한번 참아내자! 그리고 계속하자.
여러분은 모두 다 아름다우며 모두 특별한 재능이 있다.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자유와 평등, 형편 없는 원칙이다. 인류에게 하나밖에 없는 진정한 원칙은 정의이며 약자에 대한 정의는 보호와 친절이다.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게 어느 누구든 간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간격을 유지하기란 참 힘든것 같다.
[스압] 95년생 김지민은 캣맘 . jpg 너희들은 아름다워. 하지만 너희들은 공허해. 아무도 너희를 위해 목숨을 바치지는 않을 거야.
시간은 빨리 흐른다. 특히 행복한 시간은 아무도 붙잡을 새 없이 순식간에 지나간다.
오늘 누군가가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이유는 오래 전에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이유는 눈앞에 사랑하는 사람이 보이기 때문이다.
- [닉네임] : 도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또/프로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