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8 22:04 조회수 : 210 추천수 : 0
본문
엘지나 롯데 둘 다 12시 넘는 경기라 후유증 분명 올겁니다 ㅋㅋ
기아가 저번 주말에 엘지한테 털렸는데, 이번엔 위닝 시리즈 기대해봅니다 ㅋㅋ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마치, 엄마가 그 상대가 된 것처럼. 남을 만나면, 그 사람속에 꼭 엄마가 보인다.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사람들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생각하면 결론을 내야 한다. 결론이 항상 유쾌하지는 않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많은 사람의 경우, 아마도 인생 최고의 배려는 아버지로부터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큰 아이는 양산대학 교수로, 작은 아이는 복지관 사회복지사가 되었습니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매력 있는 남자란 자기 냄새를 피우는 사람이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판단하고, 무슨 주의 주장에 파묻히지 않고 유연한 사람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변화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고, 그것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새끼들이 모두 떠나고 난 뒤 홀로 남은 아빠 가시고기는 돌 틈에 머리를 처박고 죽어버려요.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서로 근본적으로 이기적이라 생각한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달라고 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가 중요하고, 사람을 사귈 때도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젊었을 때는 시간이 충분히 있다. 아무리 낭비해도 없어지는 일이 없다고 생각하기 쉬운 법이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편견과 관습의 도움 없이는 방을 가로질러 내 길을 찾아갈 수 없다.꿈이랄까, 희망 같은 거 말이야. 힘겹지만 아름다운 일이란다.
기아] 주말에 엘지전인데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아무리 적은 재앙도 문을 열어주어서는 안된다. 그 뒤에는 언제나 더 크고 많은 재앙이 숨어있기 때문이다.
걷기, 그것은 건강이다. 의학은 단호하다.
나는 내 삶의 어떠한 확신도 갖고 있지 않다, 하지만 별들의 풍경은 나를 꿈꾸게 한다.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