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상세 내용
작성일 : 17-06-21 08:07 조회수 : 1,048 추천수 : 0
본문
지금까지 본 직캠중 최고네여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새로운 의견은 항상 그 의견이 보편적이 아니라는 것 외에는 아무 다른 이유도 없이 의심을 받거나 반대를 당하기 마련이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충동, 습관, 이성, 열정, 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 현명하게 행동했을 때 그것을 행운이라 부른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누군가를 신뢰하면 그들도 너를 진심으로 대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은 당장 눈앞에 닥친 일들을 처리하는 데 급급할 뿐 중요한 일은 단지 급하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홀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내가 살면서 말이죠. 느낀게 있는데요.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악기점 주인 벤츠씨는 그 바이올린이 행방불명되어 1~2백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으려고 애썼던 거장 스트라디바리의 바이올린임을 알게 되었다.
친해지면 자칫 소홀해지기 쉽습니다. 가까워질수록, 익숙해질수록 더 조심해야 합니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그들은 "상사가 짜증나게 해" 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이다.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그 부끄러움을 내포한 몸짓이 나를 흥분하게 만드는 것이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나지막한 목소리에도 용기를 얻을수 있는 아낌의 소중함보다 믿음의 소중함을 더 중요시하는 먼곳에서도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재미없는 사람이 나중에 재미있기 힘들고,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그렇다고 노래하는 꽃, 눈물 뿌리는 꽃이 따로 있나요?
음악은 남자의 가슴에 불을 지핀다, 그리고 여인의 눈으로부터 눈물을 훔쳐낸다.
먹이 주는 사람의 손을 물지 마라.
성격으로 문을 열 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태연 161118 검과 마법 팬싸 by daft taengk 왜냐하면 고운 정보다 미운 정이 훨씬 너그러운 감정이기 때문이다.
저도 저자처럼 '좋은 사람'에 대해서 생각해 봅니다.
연인 사이에서는 "이것으로 이별이요"하는 말이 온갖 말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인 것처럼 "나는 외롭다"고 하는 이 말은 아마도 인간의 상태를 표현하는 말들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일 것이다.
친구 없이 사는 것은 태양이 없는 삶과 같다.
- [닉네임] : 이경환[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