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9 07:38 조회수 : 319 추천수 : 0
본문
이렇게 좋은 건 다양하게 즐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보여주셨던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 때문이었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큰 아이는 양산대학 교수로, 작은 아이는 복지관 사회복지사가 되었습니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지속되기를 바란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꼭 필요한 것 중에서도 여러 용도로 쓸 수 있는 물건에 우선권을 준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누구나 다른 사람이 침범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영역이 있기 때문이다.
미움은, 상대는 물론 자신의 몸과 마음과 영혼까지를 통째로 병들게 하는 무서운 독성 바이러스입니다.
지금은 경제 한파의 시대, 삶을 아름답고 풍성하게 만드는 독서가 필요할 때입니다최악의 적도, 최선의 친구도 너 자신에게서 찾을 수 있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이같은 차이는 대부분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
잘 되면 한없는 보람이 있지만 잘 되지 못하면 다시 없는 무거운 짐이 된다.
170808 더쇼 미니팬미팅 - 라붐 by ODS 가정을 부디 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런데 우리 동네에 형편이 어려운 아주머니가 이사를 왔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돕기 위해
그것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그 동안의 말 못할 상처들로부터 해방되고, 나 또한 누군가의 치유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해 주는 친밀함.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당신은 남이 자기를 좋게 생각해 주기를 바라는가. 그러면 그것을 말하지 말라.남에게 착한 일을 하면, 어렸을 때부터 엄마는 나에게 '잘했다'라는 말 대신 '고맙다'라고 했다.
음악은 남자의 가슴에 불을 지핀다, 그리고 여인의 눈으로부터 눈물을 훔쳐낸다.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패션/뷰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