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Myra Melford / Wynton Marsalis / The Jazz at Lincoln Center Orchestra …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8 19:03 조회수 : 1,140 추천수 : 0
본문
프리한 자유파 마이러 멜포드 누님과 윈턴 마샬리스 보수 밥파의 만남,
어색할 것 같았는데 멋진 연주를 만듭니다.
The Strawberry
Myra Melford / Wynton Marsalis / The Jazz at Lincoln Center Orchestra
청년기의 The자존심은 혈기와 아름다움에 있지만, 강남러시아노년기의 자존심은 분별력에 있다.
오래 살기를 원하면 잘 살아라. 어리석음과 사악함이 수명을 Jazz줄인다.
나는 신을 -아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많은 것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한다.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
이 말에 /대전안마잠시 멍하니 생각하고 난 후 난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보다 -못한 지도자는 부하들이 두려워하는 지도자이고, 맨 아래는 부하들로부터 경멸당하는 지도자이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Marsalis달라고 대전안마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오직 한 가지 성공이 있을 뿐이다. 바로 자기 대전안마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Lincoln살아갈 수 있느냐이다.
역사는 Myra움직인다. 그것은 희망으로 대전안마나아가거나 비극으로 나아간다.
고맙다는 말대신 아무말없이 미소로 Melford답할수있고, 둘보다는 하나라는 강남역삼선릉백마러시아오피말이 더 잘 어울린다.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Marsalis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희망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믿음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사자도 파리는 /스스로 막아야 한다. 그것은 "KISS" 이다. at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강남역삼선릉백마러시아오피축약한 것이다.
꿈이랄까, 희망 -같은 거 말이야. 힘겹지만 대전안마아름다운 일이란다.
그들은 세상이 Jazz대전안마그들에게 무엇을 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보다 못한 지도자는 부하들이 두려워하는 The지도자이고, 맨 아래는 부하들로부터 경멸당하는 지도자이다.
날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Melford섭취하는 음식물에 대한 강남러시아조절이 필요하다. 건강하면 모든 것이 기쁨의 원천이 된다.
새끼들이 모두 Lincoln떠나고 난 뒤 홀로 남은 아빠 가시고기는 돌 틈에 머리를 처박고 죽어버려요.
- [닉네임] : 이현수[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