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5 02:47 조회수 : 741 추천수 : 0
본문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닌것 같던데.
원래 욕할려면 감상을 하고 욕을 해야 하는지라
더빙판을 감상하고 욕하려고 한번
더빙판 시도를 했는데.
.
.
.
.
이걸 끝까지 감상하는건 무리였습니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나뭇잎들은 왜 강 아래로 내려가지요? 은빛연어가 신기해 하면서 묻자, "그건 거슬러오를 줄 모르기 때문이야.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시키는 대로 하라. 그러면 책임질 일은 없을 것이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라. 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나도 넉넉치 못해 이 고운 친구에게 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저곳에 천명의 군주들이 있다. 그곳에 오직 베토벤만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고 억울해 하지 않는다.
이사람은 마침내 전세계의 생활 패턴을 바꾼 희대의 걸작물을 탄생시킨 스티브 잡스 입니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너무 혹평이던데 그 정도는 아닐것 같아서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한여름밤에 꾸는 짧은 꿈일지도 모르는 생.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다. 욕심만 채우며 질투하고 경쟁만 하며 살기에는 너무 짧다.
- [닉네임] : 김현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