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에스투(S2) - 허니야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4 20:42 조회수 : 864 추천수 : 0
본문
분노와 격정과 같은 격렬한 감정의 혼란을 피하고 정신적인 긴장이 계속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으로 싸울 가치가 있고, 용기를 내고, 모든 것을 걸 만하다.
특히 그는 애착 증후군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보다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할수 있는 그런 친구이고 싶습니다.
에스투(S2) - 허니야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에스투(S2) - 허니야 밤이 가는 줄 모르고 호롱불 밑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얘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에스투(S2) - 허니야 사나이는 밝게 타오르는 커다란 불꽃처럼 살며 혼신을 다해 활활 불살라야 합니다.
에스투(S2) - 허니야 열망이야말로 어떤 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다.
진정한 행운은 카드 게임에서 최고의 패를 쥐는 것이 아니다. 가장 운좋은 사람은 자리에서 일어나 집으로 갈 때를 아는 사람이다.
에스투(S2) - 허니야 진정한 강함은 비록 작아도 여려도 생을 두고 끝까지 정진하는 것이다. 흔들려도 끝까지 걸어가는 것이다.
옛사람들이 '신을 위해서' 행했던 것을 요즘 사람들은 돈을 위해서 행한다.
에스투(S2) - 허니야 나는 신을 아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많은 것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한다.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컨트롤 하지 못하는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다.
에스투(S2) - 허니야 위대한 성과는 갑작스런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작은 일들의 연속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에스투(S2) - 허니야 그리고, 친구가 내 옆에 있지 않나. 안먹어도 든든해.." 한때 넉넉했던 시절..
에스투(S2) - 허니야 당신과 내가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우리의 집 울타리 안에 있을 것이다.
팀으로서 성공한다는 것은 모든 팀원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하여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친구가 어려움에 처했을때,최선의 정성을 다하여 마치 나의 일처럼 돌봐 주는 일.
여행을 떠날 각오가 되어 있는 사람만이 자기를 묶고 있는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
아주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만족하며 삶의 고난과 좌절 속에 성숙해가며 한 인간의 삶을 완성하도록 도와주소서.
- [닉네임] : 도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