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부산 여학생 폭행 새로운 사실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8 11:17 조회수 : 489 추천수 : 0
본문
저도 퍼온거지만 이건 정말 팩트 체크가 필요할듯합니다.
사실이라면 더이상의 자비는 없어야합니다.
거짓이라해도 부산경찰의 은폐사실은 밝혀 내야지요
멘탈이 강한 사람은 교통체증 등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여학생그 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강남역안마비록 작고 사소한 일일지라도 새로운격려의 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
잃어버려서는 안 되는 것을 구별하며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힘인 사랑하는 힘과 새로운사랑 받는 힘을 얻게 철수안마하소서.
우정이라는 기계에 잘 정제된 예의라는 기름을 새로운바르는 논현안마방것은 현명하다.
바위는 아무리 강해도 죽은 것이요. 달걀은 아무리 약해도 산 부산것이니, 바위는 부서져 모래가 되지만 달걀은 깨어나 바위를 넘는다.
최악은 죽음이 아니다. 죽기를 소원함에도 죽지 새로운못하는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친밀함'도 격(格)이 철수안마있습니다. 겉으로만 나타나는 표면적 친밀함과 진심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폭행내면적 친밀함,
알들이 깨어나고 새끼들이 폭행선릉안마방무럭무럭 자라납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가 논현역안마중요하고, 폭행사람을 사귈 때도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고향집 고갯마루만 머리에 그려도 어머님이 부산보입니다.
사람은 욕망이 충족될수록 더 큰 욕망을 갖는 유일한 부산동물이며, 결코 만족할 줄 모르는 유일한 철수안마동물이다.
만족은 폭행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모든 사람은 그의 소매 안에 바보를 부산가지고 있다.
그렇게 아끼지 여학생않고 배풀던 친구..어쩌다, 이 친구가 이리 되었는지,
화제의 빈곤은 지식의 빈곤, 경험의 빈곤, 감정의 여학생빈곤을 의미하는 것이요, 선릉안마방말솜씨가 없다는 것은 그 원인이 불투명한 사고방식에 있다.
예술의 목적은 사물의 외관이 아닌 내적인 폭행의미를 보여주는 강남안마것이다.
우정이라는 폭행기계에 강남안마잘 정제된 예의라는 기름을 바르는 것은 현명하다.
- [닉네임] : 오탘[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