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65세 파워블로거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8 05:20 조회수 : 495 추천수 : 0
본문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65세 파워블로거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알들을 보호해요.
65세 파워블로거 면접볼 때 앞에 방송국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 앉아 있지만, 내가 입사를 해야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지 떨어지면 그냥 동네 아저씨일 뿐이다. 그런데 내가 왜 굳이 여기서 떨고 있어야 하지?65세 파워블로거 행복은 우리가 가지지 못한 것을 소유하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가 가진 것을 인식하고 감사하는 것에서 온다라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다.
세월은 피부에 주름살을 늘려 가지만 열정을 잃으면 마음이 시든다.
왜냐하면 고운 정보다 미운 정이 훨씬 너그러운 감정이기 때문이다.
65세 파워블로거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선함을 가져라.
또, 당시에는 다들 어려운 시절이라 깨를 팔고 콩을 팔아야 그나마 적은 돈이라도 마련할 수 있을 때였습니다.
65세 파워블로거 나역시 당신의 어떤마음도 행복으로 받아들일수 있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65세 파워블로거 당신이 그르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바로잡을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저도 저자처럼 '좋은 사람'에 대해서 생각해 봅니다.
65세 파워블로거 돈 주머니 쥔 자가 가정를 지배한다.
하루하루를 맛있게 재미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경험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법이 있지만, 어느 것도 언론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가치 있지 않다.
65세 파워블로거 제발 이 바이올린을 팔 수 없을까요? 저는 무엇을 먹어야 하니까요. 얼마라도 좋습니다. 그냥 사주 세요."
우리글과 말이 홀대받고 있는 요즈음, 저 멀리 인도네시아의 부톤섬 찌아찌아족이 찌아찌아어를 표기할 문자로 한글을 채택했다는 기사가 우리를 부끄럽게 만든다.
사람이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인생은 하나 밖에 없지만, 독서는 온갖 인생의 체험을 가르쳐 준다.
내가 어려울 때 비로소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됩니다. 따뜻함이 그리운 계절 입니다.
내겐........친구들이 곁에있다...아주 소중하고 우정을 나눈 친구들이...사람들은 연인끼리,가족끼리만 사랑하는줄안다...
65세 파워블로거 우리는 실례와 직접 경험을 통해 배운다. 말로만 가르치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