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7 00:33 조회수 : 432 추천수 : 0
본문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나뭇잎들은 왜 강 아래로 내려가지요? 은빛연어가 신기해 하면서 묻자, "그건 거슬러오를 줄 모르기 때문이야.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시키는 대로 하라. 그러면 책임질 일은 없을 것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라. 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나도 넉넉치 못해 이 고운 친구에게 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저곳에 천명의 군주들이 있다. 그곳에 오직 베토벤만이 있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그들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고 억울해 하지 않는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이사람은 마침내 전세계의 생활 패턴을 바꾼 희대의 걸작물을 탄생시킨 스티브 잡스 입니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한여름밤에 꾸는 짧은 꿈일지도 모르는 생.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다. 욕심만 채우며 질투하고 경쟁만 하며 살기에는 너무 짧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분명 어딘가엔 순수한 기쁨 위에 세워진 기이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있을 거야!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오늘 창의성이 없으면서 내일의 창의성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 존재의 총체적 목표이자 끝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때로는 엄살을 떨고, 때로는 비명을 지르고, 또 때로는 가시에 온몸이 찔려 피를 흘리면서도 그들은 눈을 가린 경주마처럼, 좌우를 보지 않고 고집스럽게 그 길을 가는 것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정신과 마음이 굶어죽는 판에 배만 불러서 뭐하겠어.
많은 사람들이... 평생을 분별없는 경쟁에 눈이 멀어 보낸다. 이 끝없는 경주는 인간성을 메마르게 한다.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한혜진 : "싹 다 브라질년 이였어요" ~ 앞선 경계, 앞선 무장; 준비하는 것은 절반을 승리한 것이다.
- [닉네임] : 김현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