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6 06:16 조회수 : 425 추천수 : 0
본문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유독 한글날이 되어서야 우리글과 말의 가치를 논하지만 실상 우리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이야말로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 않나니 반드시 이웃이 있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적을 향해 행진할 때는 나쁜 음악과 나쁜 논리도 얼마나 좋게 들리는가!걷기는 과도한 노력을 하지 않고서도 몸이 유연해지도록 만들어준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 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남이 뭐라든 내 기준으로 보면 나는 아름답다.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그리고 정말 누구의 마음에 '좋은 사람'으로 남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소중한지 깨닫기 시작한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언제나 꿈을 가진 사람은 훗날을 도모하기 위하여 땅속에 미리 씨앗들을 버리듯이 묻어 놓아야 한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모든 어린이가 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것이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남자는 자기의 비밀보다 타인의 비밀을 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지만, 여자는 타인의 비밀보다 자기의 비밀을 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다.
죽은 자의 생애는 살아 있는 사람의 기억 속에 있다.
그래서 그 사람이 스스로 만족하고 팀에 기여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야 조직이 잘 굴러간다.
나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이게 신봉선이야 한지민이야 아무쪼록 건강하게 자라 자연으로 돌아가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진정한 강함은 비록 작아도 여려도 생을 두고 끝까지 정진하는 것이다. 흔들려도 끝까지 걸어가는 것이다.
누구나 다른 사람이 침범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영역이 있기 때문이다.
나지막한 목소리에도 용기를 얻을수 있는 아낌의 소중함보다 믿음의 소중함을 더 중요시하는 먼곳에서도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아이디어를 훔치는 사람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독창적인 아이디어라면 그들의 목구멍으로 밀어넣어야 할 테니까.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