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5 22:52 조회수 : 401 추천수 : 0
본문
영상으로 보니까 더 찡하네요 ... ㅠㅠ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보여주셨던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 때문이었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큰 아이는 양산대학 교수로, 작은 아이는 복지관 사회복지사가 되었습니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꼭 필요한 것 중에서도 여러 용도로 쓸 수 있는 물건에 우선권을 준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고 해도 '선을 넘으면' 관계가 오래 지속되지 못한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미움은, 상대는 물론 자신의 몸과 마음과 영혼까지를 통째로 병들게 하는 무서운 독성 바이러스입니다.
당신 또한 참 아름다운 사람의 하나일 게 분명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이 칭찬을 하든 비난을 하든 개의치 않는다. 다만 내 감정에 충실할 뿐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사랑의 날개가 그대를 감싸안거든 그에게 온 몸을 내맡기라. 비록 그 날개 안에 숨은 칼이 그대를 상처 입힐지라도.
이같은 차이는 대부분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음악은 가장 공포스런 상황에서도 듣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아야 하며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매료시켜야 한다, 그것에 의하여 음악으로 항상 남아있게 된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가정을 부디 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훌륭한 위인들의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그것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그 동안의 말 못할 상처들로부터 해방되고, 나 또한 누군가의 치유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해 주는 친밀함.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당신은 남이 자기를 좋게 생각해 주기를 바라는가. 그러면 그것을 말하지 말라.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남에게 착한 일을 하면, 어렸을 때부터 엄마는 나에게 '잘했다'라는 말 대신 '고맙다'라고 했다.
아래 76세 히데오가 24세 히데오에게 영상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