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1 14:20 조회수 : 420 추천수 : 0
본문
홍 전 지사=“외연 확장할 놈 있으면 나와보라고 해.”
반말에다 ‘놈’이라는 말이 대선후보를 지낸 그의 입에서 아무렇지 않게 튀어나왔다. 그것도 기자회견이라는 공적인 자리에서 말이다. 대선 패배 후 한 달 조금 더 지나 중앙정치 무대로 돌아온 홍 전 지사는 전혀 달라져 있지 않았다.
대선 당시 그는 “설거지는 여자 몫”이란 여성 폄훼 발언에다 “(장인) 영감탱이랑 돈 나눠 쓰지 말라고 용돈을 장모님에게 줬다”는 유세 발언 등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돼지흥분제’ 논란으로 대선후보직 사퇴 종용까지 받았던 그였다. 그런 홍 전 지사가 오히려 막말을 트레이드마크쯤으로 여기는 듯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중략)
'돼지 발정제'의 부작용?
너무 흥분하는데...
나뭇잎들은 왜 강 아래로 내려가지요? 은빛연어가 신기해 하면서 묻자, "그건 거슬러오를 줄 모르기 때문이야.
시키는 대로 하라. 그러면 책임질 일은 없을 것이다.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라. 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나도 넉넉치 못해 이 고운 친구에게 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저곳에 천명의 군주들이 있다. 그곳에 오직 베토벤만이 있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그들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고 억울해 하지 않는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이사람은 마침내 전세계의 생활 패턴을 바꾼 희대의 걸작물을 탄생시킨 스티브 잡스 입니다.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외연 확장할 놈 나와 보라" .. 홍준표의 막말·남탓 출사표 한여름밤에 꾸는 짧은 꿈일지도 모르는 생.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다. 욕심만 채우며 질투하고 경쟁만 하며 살기에는 너무 짧다.
분명 어딘가엔 순수한 기쁨 위에 세워진 기이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있을 거야!
오늘 창의성이 없으면서 내일의 창의성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 존재의 총체적 목표이자 끝이다.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 [닉네임] : 김현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