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임진왜란 1592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1 00:39 조회수 : 342 추천수 : 0
본문
임진왜란 5부+제작과정 1부 이런 구성작품으로 되어있구요.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중국과 한국 공동제작된 작품이라, 좀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 있구요.
역사공부도 되고, 지루하지도 않는 작품 입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 "이순신" 인물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는 점에 이런 작품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지루하지 않고,
소장가치 높은 작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이지만요.
나뭇잎들은 왜 강 아래로 내려가지요? 은빛연어가 신기해 하면서 묻자, "그건 거슬러오를 줄 모르기 때문이야.
시키는 대로 하라. 그러면 책임질 일은 없을 것이다.
임진왜란 1592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라. 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나도 넉넉치 못해 이 고운 친구에게 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저곳에 천명의 군주들이 있다. 그곳에 오직 베토벤만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고 억울해 하지 않는다.
임진왜란 1592 이사람은 마침내 전세계의 생활 패턴을 바꾼 희대의 걸작물을 탄생시킨 스티브 잡스 입니다.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임진왜란 1592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
임진왜란 1592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임진왜란 1592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임진왜란 1592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임진왜란 1592 한여름밤에 꾸는 짧은 꿈일지도 모르는 생.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다. 욕심만 채우며 질투하고 경쟁만 하며 살기에는 너무 짧다.
분명 어딘가엔 순수한 기쁨 위에 세워진 기이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있을 거야!
오늘 창의성이 없으면서 내일의 창의성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 존재의 총체적 목표이자 끝이다.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임진왜란 1592 때로는 엄살을 떨고, 때로는 비명을 지르고, 또 때로는 가시에 온몸이 찔려 피를 흘리면서도 그들은 눈을 가린 경주마처럼, 좌우를 보지 않고 고집스럽게 그 길을 가는 것이다.
임진왜란 1592 정신과 마음이 굶어죽는 판에 배만 불러서 뭐하겠어.
임진왜란 1592 많은 사람들이... 평생을 분별없는 경쟁에 눈이 멀어 보낸다. 이 끝없는 경주는 인간성을 메마르게 한다.임진왜란 1592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임진왜란 1592 앞선 경계, 앞선 무장; 준비하는 것은 절반을 승리한 것이다.
- [닉네임] : 김현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