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젊은 시인의 죽음...
상세 내용
작성일 : 17-08-12 00:37 조회수 : 342 추천수 : 0
본문
앞선 경계, 앞선 무장; 죽음...대포폰준비하는 것은 절반을 승리한 것이다.
실험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내가 옳음을 결코 입증할 수 없다. 단 젊은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입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도덕 그 이상을 목표로 죽음...하라.
화난 사람은 올바로 죽음...보지 못한다.
"여보, 이제 보니 나 지금도 열심히 성장하고 있나봐. 시인의수원오피한달에 1kg씩..호호호"
아이들은 당신이 제공한 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죽음...것이다.
가면 갈수록 내 몸에서 느껴지는 것이 완전히 시인의달라졌다.
이 세상에서 영예롭게 죽음...사는 가장 위대한 길은 우리가 표방하는 모습이 되는 것이다.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선불에그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젊은시간이다.
한 방울의 행운은 시인의한 선불폰파는곳통의 지혜만큼 가치가 있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시인의수도 있으니 봐주세요~ㅎ
어제를 불러 오기에는 너무 시인의늦다.
높은 수준의 지성이나 상상력이 천재를 만드는 것이 아니며, 두 가지를 막대기폰모두 가진 것 또한 천재를 만드는 것이 아니다. 사랑, 사랑, 사랑, 그것이 천재의 혼이다. 시인의
절대 내놓지 못하겠다며 움켜쥐고 젊은있는 것은 없을까?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그 격이 젊은다릅니다. 타인명의선불폰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와 치유의 효과도 달라집니다. 주가 변동을 적으로 선불폰팝니다보지말고 친구로 보라. 어리석음에 젊은동참하지말고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이익을 내라.
희극이 시인의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수원풀싸롱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그렇게 아끼지 않고 죽음...배풀던 친구..어쩌다, 이 친구가 이리 되었는지,
만약 어떤 것에 시인의대해 자신을 용서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남을 용서할 수 있는가?
완전 평등이 아니면 그 젊은어떤 것도 안 된다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고수해야 한다. 그 원칙을 양보하면 우리의 정신은 꺾인 것이다.
모든 사람은 그의 소매 젊은안에 바보를 가지고 있다. 막대기폰
- [닉네임] : fghfg[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