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초아 - 그런가봐요 (원곡 V.One)
상세 내용
작성일 : 17-06-12 08:54 조회수 : 456 추천수 : 0
본문
고맙다는 그 말
잘 못하는 사람
미안할 땐 괜히
더 화내는 사람
통화하다
먼저 끊는 사람
지난 사랑 얘길
늘 하는 사람
미리 해 둔
약속 잘 어기고
했던 얘기를 또
물어보는 사람
괜찮다고 걱정말라하면
그 말 믿는 사람
그게 나래요
그대가 내게 말했죠
사람을 떠나게 만드는
그 이유 다 갖춘 사람
Oh~ 전부 나래요
그래서 날 떠나갔죠
그대는 모르죠
얼마나 내가
많이 사랑하는지
그댈 위해선 더한 버릇도
내가 다 고칠 수 있을 텐데
모르죠
내 여린 자존심에
말 못하고
수많은 얘기
눈으로만 말한 걸
아마 듣지도 못하고
가나 봐요
만날 때 후회 없도록
Oh~ 다준 그대라
미련조차 없다 했죠
그대는 떠났죠
이렇게 미련 속에
날 남겨두고
미안한 일이 너무 많아서
훌쩍 후회뿐인 나를 두고
떠났죠 다음 사랑
이래서는 안 된다며
내 마지막은
그대였단 얘기를
끝내 듣고도
모른 채 가나 봐요
말 안 해도
내 맘 아는 사람
약속에 늦어도
웃어주던 사람
작은 선물 뜻 없이 건네도
좋아하던 사람
그게 그대죠
매력 있는 남자란 자기 강남매직미러냄새를 피우는 사람이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판단하고, 무슨 주의 주장에 파묻히지 않고 유연한 (원곡사람이다.
상처가 나를 지배하여 그 포로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상처를 내 삶의 디딤돌로 -바꾸어 버리는 것, 그것이 내가 내 삶의 진정한 지배자입니다.
대신, 그들은 성장과 개선을 위한 -기회로 실패를 이용한다. 그들은 그것을 바르게 해낼 때까지 계속 시도한다.
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격동을 사랑하고, 변화를 (원곡위해 사용하자.
작은 성실함은 위험한 것이며, 과도한 역삼풀싸롱성실함은 초아치명적이리만큼 위험하다.
지식을 얻으려면 공부를 해야 하고, 지혜를 얻으려면 관찰을 해야 한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면 사람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을 얻으면 초아돈과 기술도 따라옵니다.
누군가를 신뢰하면 그들도 너를 진심으로 (원곡대할 것이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있으니 봐주세요~ㅎ
복수할 때 인간은 적과 같은 수준이 된다. 그러나 용서할 때 그는 -원수보다 우월해진다.
아무리 적은 역삼풀싸롱재앙도 문을 열어주어서는 안된다. 그 뒤에는 언제나 더 크고 많은 재앙이 V.One)숨어있기 때문이다.
절약만 하고 쓸 줄을 모르면 친척도 배반할 그런가봐요것이니, 덕을 심는 근본은 선심쓰기를 즐기는 데 있는 것이다.
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으로 싸울 소액결제현금화가치가 (원곡있고, 용기를 내고, 모든 것을 걸 만하다.
내가 어려울 때 비로소 진정한 친구를 얻게 V.One)됩니다. 따뜻함이 그리운 계절 입니다.
만약 어떤 것에 대해 자신을 용서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남을 용서할 수 있는가? (원곡
각자의 인생에는 늘 어떤 일이 일어나는 초아것이다.
남에게 베풀 줄 모르는 사람은 타인이 베풀어주는 배려를 초아받을 자격이 없다.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초아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흔적도 없이 녹아버렸네.
이 -세상에서 영예롭게 사는 가장 위대한 길은 우리가 표방하는 모습이 되는 것이다.
이 초아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잘 역삼풀싸가꾸어야 한다.
둑에 부딪치고, 우회하고, 혹은 자기의 맑은 강남풀싸롱수면(水面)에 돌을 던지는 사람도 (원곡있는 것이다.
아주 작은 (원곡배려라도 좋아요. 그 작은 배려들이야말로 사랑의 실체랍니다. 강남풀싸롱 또한 이미 넣은 물건은 되도록 무게를 줄인다. 또 있다.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V.One)이 단절된 강남풀싸'현재'의 연속이 된다.
20대에 -당신의 얼굴은 자연이 준 것이지만, 50대의 당신의 얼굴은 스스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과거의 낡은 강남풀싸롱구조를 한꺼번에 몽땅 집어던질 수는 (원곡없다.
때때로 우리가 작고 그런가봐요미미한 방식으로 베푼 관대함이 누군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는 관심이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관심을 받기 원한다.
술먹고 V.One)너에게 큰 실수를 하는 사람은 술을 먹지 않아도 언젠가 너에게 강남풀싸롱큰 실수를 한다.
여행을 떠날 각오가 V.One)되어 있는 사람만이 자기를 묶고 있는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초아있는 모습을 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실례와 직접 경험을 통해 배운다. 말로만 가르치는 데는 (원곡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 [닉네임] : 문인학[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