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상세 내용
작성일 : 17-04-10 21:55 조회수 : 803 추천수 : 0
본문
겨울에 마차를 준비하고 여름에 썰매를 준비하라.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사자도 파리는 스스로 막아야 한다.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아내는 이렇게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과 아픔에 장난을 걸고 스스로 놀이를 즐기며 나를 끌어들인다.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학교에서 곧잘 아이들의 사물함 번호를 모조리 바꾸고 선생님 의자에 폭음탄을 설치 하는등 문제를 일으킬때 마다 조기 귀가 조치를 받았습니다.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다.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우리는 다 멋지고 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은하 포옹후 도망가는 사나 ㅎ 훌륭한 시인은 국가의 가장 값비싼 보석이다.
자기 비밀을 말하는 사람은 남의 비밀도 지켜주지 못한다. 최악의 적도, 최선의 친구도 너 자신에게서 찾을 수 있다.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 [닉네임] : 손민상[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