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자유)]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상세 내용
작성일 : 17-03-10 11:28 조회수 : 407 추천수 : 0
본문
영화 슈터를 드라마화 했다는 그 드라마.
화려한 출연진과 화려한 연출이 입맛을 당긴 1-2편.
아- 물론 멤피스의 연기는 음- 이전에 기억이 안나지만 그 미드에서 어설펐던 기억이... 긁적.
아이작을 맡은 배우는 연기가 이보다 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야다가?
초반은 아주 좋았습니다. 주인공이 계산하는 것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연출이 흥미로웠고 기대감을 부풀렸죠.
전형적인 음로론이지만 오히려 그런 단순함이 몰입을 도와줄거라고 기대했죠. 그런데...
첫번째 문제. 사건이 자꾸 꼬여가죠. 점점 푸풀려지고 여러 인물이 얽혀가요.
두번째 문제. 거대한 배후가 있지만 돈이 없는지 다른 일로 바쁜지 주인공의 꼬리만 쫓아다니고 인력도 얼마 없어요.
그래서 멤피스에게 쉽게 정체가 드러나죠. 음- 자금이 딸리나???
세번째 문제. 자연스럽게 주인공의 나름 화려한 과거와 달리 실력을 발휘하는 뭐 그런게 거의 없어요.
굉장히 뛰어난 요원처럼 설명을 해주고 거대한 배후도 드러나나 긴박감 넘치는 추격전 그런거 없..지는 않고 2-3번?
네번째 문제. 1차원적 케릭터들. 특히 페인과 아이작. 사이코패스 페인은 뜬금 없이 멤피스에게 애정을 보이며 정보를 넘기고
귀신처럼 사라지는 실력자이나 뜬금없이 주인공에게 가볍게 털리고는 주인공의 부인을 돋보이며 죽죠. 하-
아이작은 피도 눈물도 없이 과거 부하인 주인공을 넘기며 배신의 상징처럼 보이더니 단순히 자신이 살기위해서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끝까지 주인공을 돕는 천사와 같은 모습을 보인다는 것은... 정말 당혹스럽더군요. 후에 뒤통수를 갈겨야 하는거 아니었나?
마지막으로.. 처음과 끝의 주인공의 계산을 시각화 하는 연출. 그걸 좀 더 사용했으면 이 정도까지 심심하지는 않았을까 싶네요.
2시즌을 기대해보죠. 마지막에 나름 떡밥을 투척한걸 보니 나름 장대한 계획이 있나본데
거대한 배후가 이번에는 자금을 준비를 하고 싸우길 빌어야겠습니다.
내가 뭘 기대하고 끝까지 본거지?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겨울에 마차를 준비하고 여름에 썰매를 준비하라.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
사자도 파리는 스스로 막아야 한다.아내는 이렇게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과 아픔에 장난을 걸고 스스로 놀이를 즐기며 나를 끌어들인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학교에서 곧잘 아이들의 사물함 번호를 모조리 바꾸고 선생님 의자에 폭음탄을 설치 하는등 문제를 일으킬때 마다 조기 귀가 조치를 받았습니다.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우리는 다 멋지고 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훌륭한 시인은 국가의 가장 값비싼 보석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자기 비밀을 말하는 사람은 남의 비밀도 지켜주지 못한다. 최악의 적도, 최선의 친구도 너 자신에게서 찾을 수 있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나는 작고 보잘것없는 것에 행복을 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끝이 좋으면 다 좋다.
난관은 낙담이 아닌 분발을 위한 것이다. 인간의 정신은 투쟁을 통해 강해진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올바른 원칙을 알기만 하는 자는 그것을 사랑하는 자와 같지 않으니라.
좋은 화가는 자연을 모방하지만 나쁜 화가는 자연을 토해낸다.
완전 평등이 아니면 그 어떤 것도 안 된다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고수해야 한다. 그 원칙을 양보하면 우리의 정신은 꺾인 것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인정을 받고 자란 아들,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을 받고 자란 딸은 결코 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내가 실제 악질은 아니다. 나는 스스로 다정한 사람이라 생각한다. 엄마를 사랑하니까.
친구 없이 사는 것은 태양이 없는 삶과 같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미드 '슈터' 용두사미 약간 스포.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재미없는 사람이 나중에 재미있기 힘들고,
- [닉네임] : 손민상[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드립(자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