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기기] 시청자 신경 곤두서게 하는 배우 김서형, ‘아무도모른다’ 시청률 견인
상세 내용
작성일 : 20-03-18 10:29 조회수 : 1,355 추천수 : 0
본문
배우 김서형이 자신의 연기력을 증명하고 있다.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라는 독특한 장르로 시청자를 찾은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첫 회부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기대를 한몸에 모았으나, 초반에 다소 어렵다는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시청자들은 ‘차영진이 아는 만큼만 알게 해주는 드라마’라며 차영진(김서형 분)의 시각으로 사건을 바라보고 이해하며 이 드라마가 지닌 마력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제 막 드라마의 중반부에 다다른 시청자들은 ‘봐도 모르겠는데 답답한 게 아니라 궁금해 미치겠는’ 그래서 ‘계속 봐야하고’, ‘다음회가 애타게 기다려지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주인공 차영진과 함께 필요하면 ‘재방 시청으로 복습’도 불사해가며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TV 앞에서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 새로운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끈 동력은 이정흠 감독 특유의 탄탄한 연출, 묵직한 주제를 촘촘한 대본으로 만들어낸 김은향 작가의 필력, 출연진들의 훌륭한 연기, 등장과 동시에 순위에 오르는 OST 등 드라마의 모든 면면일 것이다. 그리고 그 중심에 김서형이 있다.
- [닉네임] : 물론[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T/전자기기 목록